남성의학의 권위자, 김제종교수님이 종로점에서 진료를 시작합니다.
이름 : 타워불임센터


비뇨의학과 남성과학 분야의 대가인 고대안암병원 김제종교수님이 타워비뇨의학과 종로점에서 진료를 시작합니다.

김제종교수님은 고려대학교병원 비뇨의학과의 대표 교수로, 원칙에 충실한 진료, 친절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진료로 고대안암병원 비뇨의학과에서 환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교수님이시기도 합니다.

김제종 교수님은 발기부전클리닉, 남성갱년기 클리닉, 전립선비대증 수술 클리닉을 통해 남성비뇨기질환 진료를 선도해오신 분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의 세계적 권위자로 발기부전의 정확한 원인 진단, 약물치료, 약물치료에 효과가 없을 경우 팽창형 음경보형물수술 (inflatable penile prosthesis) 수술을 통해 환자의 상태에 맞는 정확한 치료로 발기부전환자에게 과학적 해결책을 제시해오셨습니다. 김제종 교수님은 "성생활에 문제가 생겼을 때 진단을 받고 치료를 하는 것은 눈이 나쁘면 안경을 쓰는 것처럼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며 "과학적으로 인정된 치료법을 바탕으로 나이가 들어서도 오랫동안 건강한 성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말씀하십니다.

국내 남성갱년기연구의 선구자로 40대 이상 남성에서 많이 발생하는 남성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증상을 정확히 진단하고 치료하여 남성의 삶의 질 향상에 큰 역할을 해오셨습니다.

또한 남성과학분야의 중요 질환인 전립선비대증 환자들의 진단과 치료의 권위자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한 약물치료 및 내시경을 이용한 전립선비대증수술 (TURP)의 대가이기도 합니다.

대한남성과학회 회장, 대한남성갱년기학회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2010년 한국에서 개최된 '세계성의학회(ISSM) 대회장 및 조직위원장'으로서 대한민국 성의학의 위상을 전세계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활발한 학술활동과 탁월한 연구 성과로 최고 의료인에게만 수여되는 제35회 송촌 지석영의학상과 화이자 해외우수논문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비뇨기과질환의 정확한 진단과 교과서적인 치료를 통해 최고수준의 진료를 추구하는 타워비뇨의학과의 방향과 교수님의 진료철학이 일치하여 종로점 윤동희원장을 포함한 타워비뇨의학과 원장님들의 스승인 김제종교수님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타워비뇨의학과 종로점에서 대학병원에서와 같은 진료, 같은 수술을 대학병원보다 편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일 : 2019-02-22




개인정보취급방침